고린도 전서

머리

mikros 2018. 7. 9. 20:06

    여러분은 나의 모방자들이 되십시오, 그리고 나는 그리스도의 같이.

    그러나 나는 여러분을 칭찬합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나의 모든 것을 기억했고 내가 여러분에게 전한 대로 그 전통들을 여러분은 붙잡고 있습니다. 그러나 나는 여러분이 알기를 원합니다, 모든 남자의 머리는 그리스도입니다, 그러나 여자의 머리는 남자입니다, 그러나 그리스도의 머리는 하나님입니다.

    그의 머리에 쓰고서 기도하거나 예언하는 남자마다 그의 머리를 모욕합니다. 그러나 머리에 쓰지 않고 기도하거나 예언하는 여자마다 그녀의 머리를 모욕합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하나입니다, 그리고 깎은 것과 같습니다. 왜냐하면 만일 여자가 쓰지 않으면 그러면 자르게 하십시오, 그러나 만일 여자가 자르거나 깎기 부끄러우면 쓰게 하십시오. 왜냐하면 한편 남자는 머리에 쓰지 않아야 합니다, 하나님의 형상이고 영광이므로, 다른 한편 여자는 남자의 영광입니다. 왜냐하면 남자가 여자로부터 있지 않습니다, 그러나 여자가 남자로부터. 왜냐하면 또한 남자가 여자 때문에 창조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여자가 남자 때문에. 이 때문에, 여자는 권위를 천사들 때문에 머리위에 가져야 합니다.

    그러나 주 안에서 남자 없이 여자도 없고 여자 없이 남자도 없습니다. 왜냐하면 여자가 남자로부터 같이 그렇게 남자도 여자에 의해, 그러나 모든 것들이 하나님으로부터.

    여러분 가운데 스스로 여러분이 판단하십시오, 여자가 벗고 하나님께 기도하는 것이 적합합니까? 본성이 저절로 여러분을 가르치지 않습니까? 한편 남자가 만약 머리를 기르면 그에게 그것은 모욕입니다. 다른 한편 여자가 만약 머리를 기르면 그녀에게 그것이 영광입니까? 그 긴 머리는 가리기 위해 그녀에게 주어졌습니다.

    그러나 만일 어떤 이가 논쟁이 있다고 생각하면, 우리는 그러한 관습을 가지고 있지 않습니다, 하나님의 교회들도.

고린도전서 11.1-16




'고린도 전서'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기념  (0) 2019.05.26
분파(αιρεσεις)  (0) 2018.07.31
하나님의 영광  (0) 2018.07.02
공유  (0) 2018.06.03
본보기(τυποι)  (0) 2018.05.13